게이밍 마우스의 제닉스 타이탄 GT AIR 무선 마우스를 사용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한가지 소개합니다.너무 가볍고 사용하기 쉽게 그립감도 좋고 게임할 때 편했어요.요즘 주위에 게임을 하고 있는 사람도 많아지고 쥐도 추천하라고 한다면 걔 하이닉스 제품 이야기를 잘 듣고 있었지만 오늘 소개한 타이탄 GT항공 무선 마우스는 9월에 발매된 뜨거운 신상품 마우스입니다. 그래서 새로운 게이밍 마우스를 찾으시는 분은 한번 보고 구입해서 쓰고 보세요.제닉스 타이탄 GT AIR무선 마우스-블랙은 블랙, 화이트의 2종류가 있습니다.

간단한 사양을 설명하자면 PAW3395(고속 정교한 고성능 센서), MAX26,000DPI(6단계로 조절되는 정교한 DPI), 1,000hz 폴링 레이트, OMRON 스위치(최대 2천만 번 클릭 수명, 매끄러운 클릭감), 교환형 팜 커버 제공, 무게 67g, LED COLOR EFFECT, 80시간 사용 가능, 유무선 지원 및 전용 소프트웨어 지원

뒷면에 보시면 마우스 실물사진이 나와있습니다. 이것이 유무선 지원이므로 유선 마우스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충전하면 최대 8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에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 제닉스 게이밍 마우스는 교체형 커버가 있기 때문에 사용시 편한 것으로 교체하여 사용하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PIXART 신의 최신 센서인 PAW3395 센서를 사용해 최고 성능을 보이는 마우스인데 LED EFFECT로 게임할 때 나오는 빛으로 더 있어 보였습니다. 저는 보통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는 이렇게 이펙트가 있어야 딱 좋거든요.스크롤 부분, 마우스 안쪽과 옆쪽 모두 들어와서 사용할 때마다 컬러가 바뀌기도 하거든요.

QR코드가 윗면에 나와있는데 제닉스 홈페이지 접속 QR코드였어요. 이 제품이나 다른 제닉스 제품을 보시는 분들은 간단하게 찍어서 바로 연결 가능합니다.

부속품으로는 타이탄 GT AIR 무선 마우스, 파라코드 케이블, 설명서,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교환용 팜 커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사용설명서를 보시면 간단합니다. 게이밍 마우스답게 왼쪽, 오른쪽, 휠 클릭 외에도 DPI 조절, 앞뒤로 가기 버튼도 있어 사용하기 편리한 마우스입니다.

이것이 교환용 팜 커버입니다.기존 타이탄 GT 마우스에는 허니콤 쉘 커버로 되어 있지만 때에 따라서는 이 커버로 변경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안에 케이블도 들어있지만 보통 유연성이 떨어지는 고무코팅 케이블과 달리 파라코드 케이블은 절연체가 없어 유연한 이동이 가능하고 단선율도 낮아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젠더가 들어가 있는데 리시버 연장 젠더인데 여러 환경 속에서 무선 마우스를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젠더를 사용하면 유선 케이블 길이만큼 수신 거리 연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닉스 게이밍 마우스의 최고 장점은 가벼운 무게!! 67g으로 매우 가볍고 부드럽게 사용가능합니다.마우스는 보통 대칭이지만 이렇게 비스듬한 것은 처음이에요.측면에 있는 것이 앞뒤로 가는 버튼이고 마우스 휠 아래 버튼이 DPI 조정 가능한 버튼입니다.

마우스 바닥면! 매끄러운 슬라이딩을 제공하는 타이거 핏이라는 흰색 부분이 3군데 있는데 정확한 마우스 컨트롤도 도와줍니다.보통 마우스 핏이 크게 다르겠지만 마우스 센서 반응을 최적화시키는 역할로 고품질 마우스 패드를 사용하는 제닉스는 핏 마모로 인해 센서가 불안정하거나 스킵, 오작동이 일어나는 것을 방지해 오래 사용하기 쉽게 했습니다.

앞쪽에 케이블과 젠더를 연결하는 부분이 있으니 사용하실 분은 여기에 꽂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존 마우스커버는 허니쉘로 되어있어서 안에 LED가 나오면 그냥 밖으로 보여서 더 예쁜줄 알았어요.

이렇게 전체 탈부착이 가능하고 커버를 원하는 커버를 사용하면 되는데 허니쉘커버는 확실히 게임을 오래 할 때 손에 땀을 많이 흘리는 사람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플러스로 LED가 예쁘게 반짝이는 것이 굿굿이었습니다.쉘 부분도 전체적으로 매트한 느낌이지만 부드럽고 장시간 게임을 해도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안에 보면 이렇게 불이 들어와요. 안쪽에 타이탄 로고도 있어서 같이 불이 켜지면 예뻤어요. 허니쉘커버가 아닌 기본커버를 사용해도 게이밍마우스 뒷부분에도 LED가 들어와서 예뻤습니다.

안쪽에 무선 마우스 USB가 들어있는데 보관이 편하네요.보통 밑면을 열어 쓰곤 했는데 그거 다행이네요.쉘을 떼거나 붙이는 것도 자석으로 되어 있고, 계속 떼는 마법도 있습니다.보통 게임을 할 때 경량 마우스를 많이 사용했는데 확실히 일반 마우스보다 절반밖에 무게가 없기 때문에 손목에 무리도 없고 그렇다고 너무 가볍지 않고 딱 손에 착 달라붙어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일반 커버를 씌워도 무난하겠죠 ~ 그리고 측면을 보면 엄지손가락을 편하게 잡을 수 있는 그립감을 생각해서 설계한 느낌입니다.이렇게 점등하는 불은 전용 소프트웨어로 RGB LED 설정이 가능합니다.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이렇게 점등하는 불은 전용 소프트웨어로 RGB LED 설정이 가능합니다.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이렇게 점등하는 불은 전용 소프트웨어로 RGB LED 설정이 가능합니다.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