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바늘에 빠진 지친 직장인/ 동대문 코바늘 털실 사는 곳

안녕하세요. 인다입니다 ٩(‘ω’) و요즘 코바늘에 빠져서 시간이 나면 코바늘 코바늘.. 눈앞이 점점 흐려져요.단순 작업을 계속하면 뭔가 적성에 맞는 것 같기도 하고, 머리를 사용하지 않고 반복적으로 작업을 한 후 뜬 것을 보니 마음도 편안해지고 좋은 취미를 갖게 되었습니다.

다이소실과 동대문 시장에서 산 돈이 있어야 취미생활을 할 수 있는 돈을 벌자,,!!

유튜브에서 0.5배속 해 놓고 돌려보고 돌려보고 실을 풀고 다시 뜨다 보니 어느새 코 없는 코바늘을 뜨게 됐어요.(감격)

음, 그래도 허술한 것은 좀 서툴지만, 좀 더 연습하면 잘 할 수 있을 거예요 뭐… 크흐음!

동대문까지 갔다온 동대문에 갔다온 찻집이 있는데 거기에 후기도 올려야겠네요, 정말 좋았거든요 😀

전부 사고 싶었지만. 참아, 참아!!

둘 중에서 고민하다 왼쪽 실골고 지하1층만 4번 돌았네요..

실을 파는 곳은 동대문역에서 내리셔서 9번 출구로 나가신 후 A동 지하 1층과 5층으로 가시면 됩니다.대부분 지하1층에 있지만 5층에 가시면 악세사리와 반짝반짝한 부자재들이 많으니 들러보시는게 좋습니다(시간삭제가능)손에 주름이 왜 이렇게 많아요…? 1층에서 단추 2개만 살 수 있냐고 물었는데 2개요.. 그냥 가져가세요. 헉.. 정말요? 감사합니다동대문 인심 최고네요.. ^^무료로 얻은 버튼이렇게 사용한 사장님 감사합니다 (❀^ω^)에책을 읽다보니 유혹을 견디지 못하고…다이소에서 어항이랑 눈사람 사왔는데 오렌지가 추울것 같아서즐거운거야? 따뜻하게 겨울보내요~ 친구두마리가 죽고 한마리가 더 남았어요.. 언제까지나 곁에 있어줬으면 좋겠어동생이 뜬 목도리인데 너도 예쁘니까 태워줄게!우와… 카메라가 최고다.여러분은 금붕어의 인생샷을 찍어주는 이상한 블로거의 코멘트를 보고 있습니다 실은 졸려요머리끈은 30분 커트 가능한데 헤어 액세서리는 이제 만들어야 할 것 같아.너무 많다..배경이 너무 지저분하지만 가방과 머플러의 이석을 정성스럽게 만들 수 있도록 오랜만의 일상 글이었습니다.감사합니다。청소는..배경이 너무 지저분하지만 가방과 머플러의 이석을 정성스럽게 만들 수 있도록 오랜만의 일상 글이었습니다.감사합니다。청소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