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선사 분석] Höegh LNG: 호그 LNG – 페그?호그? 발음에 주의가 필요한 FSRULNG 전문 노르웨이 선사

안녕하세요 스타박입니다 오늘도 LNG 선사에 대한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노르웨이 선사인 Höegh LNG입니다. 발음을 어떻게 해야 할지 어렵네요. 북유럽 회사라서 그런지 독일어와 비슷한 우물라우트(?)같은게 붙어있어서 인터넷에 보면 페그라는 정말… 웃을 수 없는 한글로 써있었는데.. 업계에서는 호그라고 해서 호그 LNG라고 부릅니다. (호구라고 발음하지 맙시다.)

안녕하세요 스타박입니다 오늘도 LNG 선사에 대한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노르웨이 선사인 Höegh LNG입니다. 발음을 어떻게 해야 할지 어렵네요. 북유럽 회사라서 그런지 독일어와 비슷한 우물라우트(?)같은게 붙어있어서 인터넷에 보면 페그라는 정말… 웃을 수 없는 한글로 써있었는데.. 업계에서는 호그라고 해서 호그 LNG라고 부릅니다. (호구라고 발음하지 맙시다.)

Höegh LNG 개요

호그 LNG를 알기 위해서는 우선 호그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호그는 Leif HöegH라는 노르웨이인이 1972년에 설립한 노르웨이 해운회사입니다. 2006년 이후 호그는 자동차 차선(Höegh Autoliners)과 LNG선(Höegh LNG)으로 사업을 나눠 2개의 sector로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Leif Höegh & Co가 지주회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https://www.hoegh.com/90년 이상의 선박 소유와 운영 역사를 가진 Hghegh Building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Heegh 패밀리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활동은 부동산 및 금융 자문 서비스를 포함한 다른 부문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기업가정신을 가지고, 그것은 기업가정신에서 시작되었습니다. www.hoegh.com휴에그랜드파트너스 LP의 주식 추이를 보면 잔잔하게 가격을 유지해왔는데 2021년 7월 큰 폭으로 주저하지 않았네요. 이때 한국에서 선박 충돌 사고가 있고 나서 이렇게 주가가 폭락한 것 같아요.헤이그롱홀딩스 수입인데 분기별 EBITDA가 5천만달러 수준으로 연간 2억달러 정도의 수익을 올리고 있는 우수 선사입니다.Höegh LNG 회사 구조한국 해운사들은 매우 단순한 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위기에 취약하다고 볼 수도 있고 투명하다고 볼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외국 회사, 특히 노르웨이나 그리스처럼 해운이 발달한 나라의 해운 회사 구조를 보면 상대적으로 복잡해 보입니다. 호그 LNG도 Höegh LNG 홀딩스라는 모회사가 있습니다. 노르웨이 주식시장에 상장된 회사입니다. Höegh LNG라는 spc 회사가 해외 지사와 운영을 담당하는 계열사를 이끌고 있습니다. 모회사는 Höegh LNG Patners LP (NYPE:HMLP)라는 자회사를 통해 선박을 소유하고 있습니다.호그 LNG 그룹 구조 (출처.호그 Registration Document 2017 April)Höegh LNG 선단의 운영 상황호그 LNG는 총 13척의 LNG선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중 2척은 LNGC이고 나머지 11척은 FSRU선입니다. 안타깝게도 호그 LNG 선단은 최신 배가 별로 없습니다. 선박 크기가 140,000~160,000㎥인 한 세대 전 모델입니다. 당연히 TCE는 최신 선박에 비해 낮습니다. 그럼에도 2026년까지는 모두 계약이 secure 되어 있고 평균 9년의 잔여 계약 기간을 가지고 있습니다.FSRU 전문선사 – 호그 LNG이번에 호그 LNG를 조사하면서 다시 리마인드된 사실은 호그 LNG가 FSRU 전문 선사라는 겁니다. 복습 수준에서 FSRU가 무엇인지 다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FSRU는 간단히 말하면 움직일 수 있는 LNG 리시빙 터미널 혹은 LNG 인수 기지라고 생각하세요. SK나 GS, 포스코에너지가 광양, 보령 등에 갖고 있는 LNG터미널과 같은 역할을 한다고 보면 됩니다.FSRU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 포스팅을 꼭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호그가 세계 2위 FSRU 선사네요. ↓↓↓↓↓↓↓↓↓↓↓↓↓↓↓↓↓↓↓↓↓↓↓FLNG(LNG FPSO), FSRU 이해:LNG 해상 액화, 저장, 기화 플랫폼 – 모잠비크 대통령은 왜 한국 조선소에 왔을까요?안녕하세요 스타박입니다 오늘은 LNG 시장에서 점차 주목을 받고 있으며 중요성이 높아지는 FLNG, F…m.blog.naver.comFLNG(LNG FPSO), FSRU 이해:LNG 해상 액화, 저장, 기화 플랫폼 – 모잠비크 대통령은 왜 한국 조선소에 왔을까요?안녕하세요 스타박입니다 오늘은 LNG 시장에서 점차 주목을 받고 있으며 중요성이 높아지는 FLNG, F…m.blog.naver.comHöegh LNG의 미래Höegh LNG는 2020년 이후 최신 대형 LNG선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FSRU가 주요 선형이라는 것은 장점이자 단점이 되지만 현 시점에서 저는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FSRU는 LNG 수입 시장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지금 LNG 수입시장은 어떤가요? 급등하여 유럽은 LNG 수입을 할 수 없어서 난리가 났습니다. 파이프라인 천연가스 수입을 대체할 LNG 수입을 위해서는 LNG 터미널이 먼저 필요한데 4-5년이 걸립니다. 그렇다면 단기적인 해결책은 FSRU가 될 수 있습니다. 독일의 어느 항구 앞으로 호그의 FSRU를 이동시켜 LNG를 인수하는 것입니다. FSRU는 이처럼 단기적인 시장 대응과 LNG 터미널 건설이 어려운 국가에서 당분간 안정적인 수요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프랑스는 Le Avre-Les Echos에 부유 LNG 터미널을 건설하고 싶어하는 프랑스 정부는 르 아브르 항구 북부에 액화천연가스(LNG) 터미널을 건설하기 위해 에너지 회사인 토탈에너지스와 협의하고 있다고 레스 에코지가 토요일 보도했다.sources.mobile-reuters-com.cdn.ampproject.org を引用せずに며칠 전 로이터통신 기사에도 프랑스에서 플로팅 LNG 터미널 건설을 추진한다는 기사가 나왔는데 FSRU도 옵션 중 하나가 될지 모르겠네요.끝. 다른 LNG선사의 분석도 참고해주세요.[글로벌 해운사 분석] FlexLNG : LNG선 시장의 테슬라 – 신생 LNG 선사입니다만, 테슬라처럼 주목받는 FLEXLNG (Feat. 나스닥 해운주 FLNG) 안녕하세요. 스타벅스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선사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LNG전문선사인데 오슬로…m.blog.naver.com[글로벌 해운사 분석] FlexLNG : LNG선 시장의 테슬라 – 신생 LNG 선사입니다만, 테슬라처럼 주목받는 FLEXLNG (Feat. 나스닥 해운주 FLNG) 안녕하세요. 스타벅스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선사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LNG전문선사인데 오슬로…m.blog.naver.com[글로벌 해운사 분석] GASLOG : 해운사 관점에서 본 LNG 시장 – 최신 LNG 선박을 통한 수익성 극대화, 안녕하세요. 스타박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선사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볼 선사는 그리스 LN… m.blog.naver.com[글로벌 해운사 분석] GASLOG : 해운사 관점에서 본 LNG 시장 – 최신 LNG 선박을 통한 수익성 극대화, 안녕하세요. 스타박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선사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볼 선사는 그리스 LN… m.blog.naver.com[글로벌 해운사 분석] GASLOG : 해운사 관점에서 본 LNG 시장 – 최신 LNG 선박을 통한 수익성 극대화, 안녕하세요. 스타박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선사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볼 선사는 그리스 LN… m.blog.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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