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마케팅] “ROI High B2B 마케팅”, ABM에 대한 모든 것

[B2B 마케팅] “ROI High B2B 마케팅”, ABM에 대한 모든 것

ⓒ ⓒ 게티 이미지 뱅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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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번째로 발간된 이 연례 보고서는 ABM이 다른 B2B 마케팅에 비해 주요 또는 잠재 고객으로부터 지속적으로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이 더욱 성숙하고 효율적으로 운영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미 ABM 전략을 도입한 기업들은 총 마케팅 예산의 29%를 ABM에 할당하고 있으며, 이 중 73%는 2020년에 ABM에 더 많은 투자할 계획입니다. 전체적으로 ABM 지출은 잠재적인 마케팅 담당자들의 잠재적인 구매 계획에 따라 내년에 가장 중요한 마케팅 담당자들의 보고와 구매 프로그램을 확대하기 위해 마케팅 계획에 따라 평균 15% 증가할 것입니다. ABM은 신속하게 훌륭한 결과를 낼 수 있지만 완전히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가장 성숙한 프로그램의 성과는 더 커집니다. 영업팀과의 협력을 강화합니다. 가장 효과적인 ABM 프로그램은 영업팀을 포함하는 모델입니다. ABM 마케팅 담당자는 영업팀과 협력해야 합니다. Insight에 투자하십시오. 최고의 ABM은 고객 중심적이고 통찰력 있는 도구와 데이터를 활용하는 초기 단계에 있으며, 가장 영향력 있는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됩니다. ABICH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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